안녕하세요, usite(유지떼)입니다.
주문하시기 전에 상품 설명과 유의사항 및 교환, 환불에 관한 내용을 꼭 숙지하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교환 / 반품 안내
-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Q&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(050-7871-3604)로 접수하셔야 가능합니다.
CS Center : 050-7871-3604
Week am 11:00 - pm 17:00
접수 후 교환 / 반품 안내 절차에 따라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 대한통운을 통해 반송 부탁드립니다.
- 유지떼에서는 제작 주문 포장 및 배송 전 제품 상태를 직접 꼼꼼히 검품 후 발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-지정 택배사인 대한통운을 통해 안내받으신 배송비를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( 반송 택배비 3,000원)
반품 택배비 미동봉시 환불금액에서 -3,000원 반송 택배비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-불량 상품의 경우 유지떼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며, 같은 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- 불량 상품일 경우 Q&A 및 고객센터 (050-7871-3604)로 접수 후 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.
-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꼼꼼한 포장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대한통운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한 착불 반송의 경우, 교환/반품 접수되지 않은 반송 건의 경우 통보 없이 반송된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반송 주소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20-17, 1층 usite office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반송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
-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(예: 상품 패킹 박스 , 포스트 카드 등)
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-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환불안내
환불 시 반품 확인 여부를 확인한 후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
(단,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,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- 유지떼에서는 제작 주문 포장 및 배송 전 제품 상태를 직접 꼼꼼히 검품 후 발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50-7871-3604 혹은 Q&A 게시판 1:1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CS Center : 050-7871-3604
Week am 11:00 - pm 17:00